양양문화28호

신 년 사 : 국 회 의 원 이 양 수

페이지 정보

조회 1,063회 작성일 2017-03-16 10:02

본문

a.jpg

국 회 의 원     이 양 수


존경하는 양양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속초고성양양 국회의원 이양수입니다.

밝고 희망찬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늘 건강하시고,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한 해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한 해 동안 어려운 대내외적 여건 속에서도 양양군의 지속적인 발전과 의정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해는 우리 양양군이 정명 600주년을 맞이한 매우 뜻깊은 한 해였습니다. 이에 우리 양양군은 양양 대표축제인 송이, 연어 축제를 비롯해 아름다운 자연과 전통행사를 주제로 한 각종 마을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되어 지역경기 부양에 일조하는 등 양양군의 관광 컨텐츠 확충에 가시적인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또한 우리 설악권 지역은 서울~속초간 동서고속화철도 사업 확정과 양양 낙산도립공원 전면 해제, 양양 국제공항 운영 활성화 등으로 관광지구로서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해 우리가 애써 이룬 성과들이 양양군, 더 나아가 설악권 지역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들께서 깊은 관심으로 애정어린 충고와 조언을 보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저 또한 정부 부처와 긴밀히 협의하고 군과 협력하여‘다함께 잘사는 양양’을 위한 기틀을 마련하는데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2017년은 새벽 어둠을 깨우고 희망의 하루를 전한다는 붉은 닭의 해입니다. 붉은 닭의 힘찬 기운과 함께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큰 희망, 큰 기쁨이 가득하시고 웃음이 넘쳐나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