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문화28호

신 년 사 : 양양군의회 의장 이 기 용

페이지 정보

조회 1,042회 작성일 2017-03-16 10:06

본문

b.jpg

양양군의회 의장      이 기 용

존경하는 양양군민 여러분!
그리고 고향을 떠나 계신 출향군민 여러분!
희망의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깃드시고 이루고자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우리군의 지속적인 발전과 의정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 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경향각지에서 고향의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출향군민 여러분과 우리 군과 희로애락을 함께 해 주신 자매도시민 여러분, 그리고 어려울 때마다 많은 힘이 되어주신 지역의 부대장님을 비롯한 주둔 장병 여러분 모두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제7대 양양군의회도 어느덧 임기의 반을 넘겼습니다. 그 동안 우리 의회는 군정의 견제자로서 변화를 유도하고 군정의 동반자로서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매우 소중한 기간 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 동안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아낌없는 충고에 깊은 감사의 마음과 함께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발전하는 방향으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는 각오를 되새기며 정유년(丁酉年)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우리 의회는 우리 군의 미래를 열어가는 중차대한 사업들을 추진하는데 있어 어떠한 고난과 시련이 있더라도 군민의 뜻에 어긋남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반듯한 의회의 모습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지역발전의 동반자인 집행부에 대해서도 구태의연한 모습에는 쇄신의 바람을 일으키고, 소통과 변화의 노력에는 응원의 박수를 보내면서 양양의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고자 합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올해는 오랜 염원인 설악산 오색케이블카 공사가 착공을 앞두고 있고, 서울양양고속도로가 개통되는 등 그 어느 해 보다 급변하는 한 해가 될 것이므로 이러한 여건변화에 대비한 대응전략 마련이 필요한 해입니다.

이제 우리 모두는 미래에 대한 자신감과 긍지를 가지고 지혜와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해, 2017년 한 해가 신뢰와 사랑 속에 결실 가득한 한 해로 만들어 나가길 기대합니다.
아무쪼록, 군민 여러분께서도 지속적인 애정과 깊은 관심을 가지시고 충고와 조언을 보내주실 것을 당부 드리며, 2017년 새해에도 여러분 모두에게 희망과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