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문화29호

신년사 / 양양군수 김진하

페이지 정보

조회 1,035회 작성일 2018-02-14 15:24

본문

새로운 희망과 기대속에
2018년 희망찬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도 군민 여러분 모두 뜻하시는 소망을 이루시고, 가정마다기쁨과 행복이 넘쳐나기를 기원합니다.
민선 6기 출범이후 우리군은 수많은 어려움과 시련속에서도 군민 모두가 행복한 명품도시 양양이라는 꿈을 향해 숨가쁘게 달려왔습니다.
특히, 지난해에는 경제, 일자리, 복지, 교육, 문화예술 등 군정의 모든분야에서 양양의 비전과 가능성을 다시한번 확인한 한 해였습니다.
부결되었던 설악산오색케이블카사업을 군민의 힘으로 재개하였고, 서울양양고속도로개통, 채무제로와 양양군재정 3천억시대 돌입 등 양양군의 가치를 한 층 더 드높였습니다.
2018년은 명품도시로 성장할 수 있는 도시 기반을 보다 공고히 하고, 민선 6기 출범 당시 세웠던 목표와 비전을 돌아보면서, 군정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나가겠습니다.
지금 우리군은 변화와 성장이라는 최고의 골든타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쇠뿔도 단김에 빼라는 속담처럼 이기회가 양양군 발전의 축복으로 이어질수 있도록 변함없는 성원과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리며, 저를 비롯한 500여 공직자 모두는 누구보다 더욱 열심히 뛰겠습니다.
아울러, 올해 2월에는 강원도 역사에서 가장 큰 행사인 평창동계올림픽이 열립니다. 세계의 이목이 강원도로 집중되고 세계속의 강원도의 가치를 알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성공적인 올림픽을 위해서 이 또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2018년 무술년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고, 모두가 소망을 이루는 희망찬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01 (2).jpg


                                              < 양 양 군 수     김 진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