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문화30호

신년사 / 국회의원 이양수

페이지 정보

조회 1,082회 작성일 2019-01-18 11:36

본문

1 (4).jpg


국회의원 이양수

------------------------------


밝고희망찬2019년기해년새해가
힘차게솟아올랐습니다.





존경하는 양양문화원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속초고성양양 국회의원 이양수입니다.



밝고 희망찬 2019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9년 황금돼지해에는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라며, 언제나처럼 건강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양양문화원은 2018년 한 해 동안 양양문화학교를 운영하며 군민여러분의 여가활동 증진에 앞장섰으며,「문화가족 유적지 순례」, 「양양문
화 발간」, 「전국 동구리 전통민요 경창대회」등 전통문화 보존과 발전을 통해 지역 발전을 이룩해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양양문화원
윤여준원장님과 관계자 및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8년은 이러한 전통문화를 통해 양양군을 전국에 더욱 알릴 수 있었으며, 양양군을 방문해 주신 많은 분들이 그 매력을 즐길 수 있었던 소중한 한 해였습니다.


21세기는 문화의 세기입니다. 문화의 가치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문화는 단순히 장식품이 아니라 생존의 전제입니다. 일상 속에서의 문화 향유를 넘어, 우리 양양군민 여러분의 문화적 역량이 양양의 발전을 이끌고 도시 경쟁력을 결정하게 됩니다.


이러한 시점에 양양군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서 2019년은 양양문화원의 역할이 그 어느 때 보다도 중요한 해입니다. 양양문화원은 군민의 문화학습장이며, 양양 문화가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기 위한 뿌리이기 때문입니다. 문화원 가족여러분은 양양군 발전의 중심이자 현장의 지도자분들이십니다.


이에 다가올 2019년은 화합과 소통을 바탕으로 양양문화원이 지역발전의 주역이 되기를 희망해봅니다.


저 또한‘모두가 행복한 양양’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양양군과 양양문화원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문화원 가족 여러분들의 가정에 항상 행복하고 희망찬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