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문화31호

신년사 / 양양군수 김진하

페이지 정보

조회 1,106회 작성일 2020-02-10 11:51

본문


31-2.jpg

 

양 양 군 수
김 진 하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기대속에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군민 모두가 활력이 넘치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군정에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시고,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기미년 3·1만세운동 100주년이었던 지난해에는 경제, 문화, 환경, 복지 등 군정의 다양한 분야에서 양양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재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온 군민이 힘을 합쳐 강원도어르신생활체육대회와 양양송이·연어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으며, 세 번의 도전 끝에 마침내 플라이강원이 취항을 하게 되었습니다.


노인회관, 장애인회관, 치매안심센터 등 소외계층의 복지기반 확충과 웰컴센터의 작은영화관 개관 및 유관 기관의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군민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여 양양군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드높였습니다.


올해는 CCTV통합관제센터의 본격적인 운영과 육아통합지원센터 설립, 양양경찰서의 조속한 유치를 통해 안전한 도시를 만들기 위한 정주여건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또한 본격적인 플라이강원 취항과 더불어, 지역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고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한 도시 인프라를 더욱 더 굳건히 구축해 가겠습니다.


올해 6월에는 150만 강원도민의 축제인 제55회 강원도민체육대회가 우리군에서 개최됩니다. 강원도민체육대회는 양양군 역사상 가장 큰 대회인 만큼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양양군의 저력과 자긍심을 대내외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모쪼록, 새해에도 군정에 대한 많은 격려와 협조를 부탁드리며, 저 또한 좀 더 멀리 세상을 내다보고 웅대한 포부를 갖는 붕정만리(鵬程萬里)의 뜻으로 우리 양양군을 동해안 최고의 도시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경자년(庚子年) 새해에도 여러분 모두의 가정과 일터에 기쁨과 행운이 넘쳐 나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