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양양문화원 문화학교 수강생작품전

모시는 글 - 양양문화원장 윤여준

페이지 정보

조회 1,349회 작성일 2021-02-22 16:55

본문

2020art_페이지_005_이미지_0001.jpg

 

올해는 전 세계가 사상초유에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한 어려움 속에 5월이 되어서야 문화학교 개강을 하였고 수강도중 몇 번의 휴강을 하면서 어려움이 많았음에도 2020년 한해를 무사히 마무리하며 훌륭한 강사님들의 지도하에 열심히 배우신 작품들을 출품하여 문화학교 작품전시회를 갖게 된 것을 어느 해 보다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문화학교 수강생들의 작품 활동과 생활문화 예술 활동의 자리를 만들어 주시고 지원해주시는 김진하 양양군수님과 김의성 양양군의회의장님을 비롯한 여러 의원님 그리고 지역문화 창달과 발전을 위해 애정으로 향토문화를 아껴 주시는 양양군민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 작품전시회는 짧은 시간동안 배운 수강생들의 작품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할 실력을 겸비한 작품들인 것 같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수강생 여러분들이 1년 동안 배운 작품들을 전시함으로써 혼신을 다한 작품들은 서로 간에 즐겁고 행복한 경쟁이 되는 공간을 갖게 되는 것이며, 모든 분들이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여러분들도 마음속에 간직한 예술적 소질과 재능을 끌어내어 함께 즐거운 작품 활동을 통해 행복함과 자부심을 느끼면서 즐거운 삶이 되는 계기가 되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올 한해 바이러스 감염에 어려움을 이겨내며 열심히 수강생들을 지도해 주신 각 교실 강사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20년 쥐띠 해 마무리 잘 하시고 다가오는 2021년 신축 년 소띠 해에는 회원님들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 드리며 함께하신 여러분들 모두 즐겁고 유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