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산문화19호

신년사 - 양양군수 이진호

페이지 정보

조회 2,691회 작성일 2008-04-01 10:26

본문

10-3.jpg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무자년(戊子年)의 활기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 함께 열심히 땀 흘려온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올 한 해도 여러분 모두 새로운 희망과 풍성한 결실의 해가 되기를 바라면서 군정을 어떻게 이끌어 갈지에 대한 새로운 각오와 다짐을 하고자 합니다.
우리가 계획하거나 추진하고 있는 모든 역점 사업들이 보다 큰 성과를 낳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선택하고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입니다.
도와 중앙에 요구할 것은 요구하면서 현장에서 발로 뛰는 2008년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강원도의 작고 힘없는 군이 아닌 당당한 동해안의 거점 도시로 발 돋음 할 수 있도록 치밀하게 계획하고 준비해 나갈 것입니다.
민선 자치시대의 주인은 바로 주민입니다. 주민 여러분이 행정에 더욱 쉽게 참여하고 다가감은 물론, 열린 행정을 통한 행정서비스의 질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것입니다.
우리 지방은 공동 운명체입니다. 인근 시·군과 적극 협력해서 설악권이 대표적인 관광지로서의 옛 명성을 다시금 되살리는데도 최선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경제발전에 대한 국민의 열망을 안고 2008년을 활짝 열어갈 새 정부에 발맞추어서 살맛나는 양양, 활력이 넘치는 미래 양양의 건설을 위해 군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달려 나가야 할 것입니다.
저는 우리 군민의 무한한 역량을 믿습니다. 무엇보다도, 단결하고 화합해서 어떠한 어려움도 이겨내는 강인한 인내와 끈기를 저는 참으로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제 우리의 저력과 상승 에너지를 우리의 밝은 미래를 향해 쏟을 때입니다. 강한 긍정의 힘을 지닌 우리 군민은 반드시 해낼 수가 있습니다.
저와 함께 변화의 새시대 희망이 넘치는 새로운 양양의 건설에 다함께 참여해 나갑시다!
무자년(戊子年) 새해에는 우리 군에 더욱 밝고 희망이 넘쳐날 것임을 굳게 믿으며 새해 아침을 저와 함께 활기차게 열어 나갑시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 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