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문화30호

신년사 / 양양군수 김진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댓글 0건 조회 428회 작성일 19-01-18 11:39

본문

1 (2).jpg


양양군수 김진하

------------------------------


밝고희망찬2019년기해년새해가
힘차게솟아올랐습니다.



좋은 기운을 품은 황금돼지의 기운을 받아 올 한해에는 군민 여러분 모두 뜻하시는 일들에 큰 성취가 있으시길 기원하며,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민선7기 출범 후 우리군은 군민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지역이 활기차게 변화하는 본격적인 양양시대로 만들어가기 위해 지난 6개월 동안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특히, 지난해에는 경제, 문화, 환경, 복지 등 군정의 다양한 분야에서 양양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또 한번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행정 동력 창출을 위한 전향적인 행정기구 개편,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 성공적인 개최, 양양송이·연어축제 대성황 등 군민과 소통하고, 큰 화합을 통하여 군정의 주요 성과를 일궈냄은 물론, 양양군의 브랜드 가치를 한 층 더 드높였습니다.
2019년은“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플랫폼”으로 나아가고자 도시 인프라를 더욱 더 굳건히 하고, 민선7기 출범 당시 선정한 비전과 역점시책을 다시 생각해보면서 문화수준 높이기(Higher), 활짝 열고 받아들이기(Open), 신산업 키우기(Promote), 늘리고 연결하기(Extend)라는 HOPE 전략을 통해 반드시 완수하겠습니다.
이루기 힘든 일도 끊임없는 노력과 끈기 있는 인내로 성공을 이끌어낸다는 마부위침(磨斧爲針)의 가르침을 되새기겠습니다.
2019년 기해년 여러분 모두의 가정과 일터에 기쁨과 행운이 넘쳐나는 축복의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