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양양문화원 문화학교 수강생작품전

[ 모시는 글 ]

페이지 정보

조회 1,341회 작성일 2020-02-21 15:15

본문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문화학교 수강생과 문화가족 여러분!


문화학교를 개강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쌀쌀한 겨울이 되었습니다. 우리문화원에서는 2019년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1년 동안 학생 여러분들이 갈고닦은 훌륭한 작품들을 전시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양양문화원 문화학교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과 지원을 해주시는 김진하 군수님과 고제철 양양군의회의장님과 여러 의원님 그리고 지역문화 창달과 발전을 위해 애정으로 향토문화를 아껴주시는 군민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우리의 삶의 질을 높여주고 인간다운 삶을 살아가는데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분야가 향토문화예술입니다.


수강생들께서 평소에 간직한 예술적 소질과 재능을 발휘한 하나의 작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성취감을 느끼고 예술과 문화를 통해 진정한 참 행복을 느꼈을 것입니다. 문화가족과 군민 여러분들께서도 함께 모여 즐거운 작품 활동을 통해 행복함과 자부심을 느끼는 계기가 되시기 바랍니다.


이번 작품전시를 통해 훌륭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와 군민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공유하게 해 주신 양양문화원 문화학교 각 교실 수강생 여러분들과 강사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아무쪼록 얼마 남지 않은 기해년 마무리 잘 하시고 다가오는 경자년에는 회원님들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 드리며 함께하신 여러분들 모두 즐겁고 유익한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양양문화원장 윤 여 준



1 (1).jpg


양양문화원장 윤 여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