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문화28호

신 년 사 : 양 양 군 수 김 진 하

페이지 정보

조회 1,102회 작성일 2017-03-16 10:09

본문

c.jpg

양 양 군 수      김 진 하


2017년 정유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기대와 설레임속에 맞이한 2017년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 모두 뜻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해는 국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굵직굵직한 현안사업들을 하나씩 해결하면서 명품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기틀을 더욱 구체화시킨 의미있는 한 해를 보냈습니다.

양양의 뜻깊은 600주년을 맞이하였고, 양양소방서, 양양군종합운동장, 군도3호선 전면개통, 낙산도립공원 전면해제 등 오랜 숙원이었던 사업들이 하나하나 실현되었습니다.

2017년에도 설악산 오색케이블카의 성공적인 설치와 동서고속도로 개통 등 명품도시가 되기 위한 또다른 많은 변화가 예상됩니다.

이러한 기회들이 위기가 아닌 새로운 도약의 발판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우리만이 가진 양양다움으로 도시 경쟁력을 키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분야에서 우리만의 특성을 찾고 실천해 나가는 정체성의 확립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이것이 바로 우리의 경쟁력이 되는 것입니다.

‘명품도시 양양’을 향한 우리의 도전은 2017년에도 계속될 것이며, 여러분들도 양양군의 도전이 계속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2017년 정유년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고, 모두가 소망을 이루는 희망찬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